고객님 안녕하세요 센트247 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이트를 관리하는 신규 직원이 입사하였는데 업무 미숙으로 인하여
취소처리 단계까지만 선택을 하고, 전체 카드 취소를 하지 않은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불편을 드린점 다시금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취소처리 되셨고, 아울러 문의가 있으시면 네이버톡톡으로 문의 하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취소요청하고 한달이 되도록 환불도 안해주고 답변도 안주고 고객센터 번호도 없는번호라고 나오고 머 어쩌자는겁니까 운영은 하고 있는 사이튼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