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FAQ] 주문/입금 관련 문의
작성자 대표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2-09 02:01: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5

주문/입금 문의



Q. 입금을 했는데 입금 전이라고 뜹니다.

 A. 무통장 입금을 해주시면 자동으로 확인되어 입금완료처리가 될 때까지 2-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금자명을 다르게 하거나 금액이 다른경우 등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아 입금을 해주시고

     한시간정도 지났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저희가 수동으로 입금확인 처리를 해드려야 하니, Q&A게시판에 입금확인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성함까지 함께 작성해주세요!


     비회원이라 Q&A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지 못하시는 경우, 옐로우아이디 @scent247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Q.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물론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되고있어요.

 A. Q&A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




Q.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

 A.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을 해주실 경우 발행이 가능합니다.

   



Q. 카톡/전화주문 가능한가요?

 A. 카톡/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처, 주소지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셔도 주문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을 했는데, 무통장입금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주문을 해주시고 입금을 하지 않으셨다고 하여 주문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입금은 편하신 시간대에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주문해주신 날짜와 입금해주신 날짜가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입금 후 한시간정도 내에 결제완료 문자메시지를 못 받아보신다면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해주시고 3개월동안 미 입금 시 주문이 삭제처리 됩니다.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배송대기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